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혜리 법적대응, "절대 선처 없다"

2021. 12. 17.

가수 겸 배우 혜리(본명 이혜리)가 악플러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복귀작을 앞두고 선택한 결과인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오늘 17일 혜리의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렌지는 악플러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 등을 통하여 소속 아티스트, 혜리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인신공격, 성희롱, 명예훼손등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법적 대응을 진행 할 것이라고 예고 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혜리에 대한 지속적인 비방을 모니터링하고 팬들의 제보를 받으면서도 표현의 자유라고 생각 하려고 노력 했다고 하는데요. 다만 몇 년 동안 꾸준히 아티스트를 향해 무분별한 악플을 다는 특정 인물들의 행위를 더 이상 다시 좌시할 수 없다고 결론 지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측은 앞으로 계속 악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제보 자료를 토대로 고소 절차를 밟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강경하게 입장을 내놓은 만큼 선처는 기대할 수 없으리라 보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조두순 피습, 네티즌 반응은?

지난 16일 오후 8시 47분, 조두순이 둔기를 든 괴한에게 피습당했다고 합니다. 그는 현재 병원에 이송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지난 16일 조두순은, 경기 안산시 소재 그의(조두

pipia1-1a.tistory.com

 

한편 혜리는 KBS 2TV의 월화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걸스데이로 데뷔하여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던 혜리는 진짜 사나이라는 예능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후에는 드라마에도 발을 넓혀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혜리의 법적대응과 관련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그동안 악플로 고통을 호소하고 끝내는 안타까운 결정을 하고 마는 연예인들을 자주 봐왔는데요. 이러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누군가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은 멈춰주시기를 바랍니다. 혜리의 잎으로의 연예계 생활을 응원하며 이번 일이 잘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