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환승연애2 규민 해은 헤어진 이유는?

2022. 9. 30.

 

환승연애2는 헤어진 커플들이 한집에 모여 지난 연애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방송에서 규민과 해은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해은은 지속적으로 규민에게 미련을 보이며 눈물을 흘렸던 반면, 그는 그렇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를 보며 네티즌들은 언젠가는 규민이 후회할 날이 올 거라는 의견을 내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에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환승연애2 규민 해은 헤어진 이유는? 

환승연애2를 본 분들이라면 규민과 해은이 헤어진 이유가 규민에게 있을 거라 추측하는 사람이 많았을 것입니다. 해은은 방송 내내 규민에게 미련을 보였던 반면, 규민은 그렇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에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해은과 규민은 21살, 어린 나이에 만나 6년 4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인관계를 이어왔다고 합니다. 해은은 군대에 간 규민을 위해 주말마다 군부대를 찾아갈 정도로 애정 어린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다만 해은은 연애 기간이 길어지면서 뜨겁지는 않지만 차갑지도 않은, 따뜻한 연애가 지속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규민과만 만남을 가지다 보니 조금 더 놀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친구들과 술을 마시러 가는가 하는 등 신뢰를 깨트리는 일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규민도 자신에게 소홀해지고 에너지가 떨어지는 해은을 눈치챘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는 해은의 이러한 모습을 보며 점점 자신이 그녀에게 맞지 않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후 어느 날 해은은 그에게 연락을 하지 않은 채 잠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규민은 여러 오해를 하게 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그는 이와 같은 해은의 태도에 실망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해은이 자신만을 사랑해줬으면 하는 환상을 가지고 있었던 환상이 깨졌다고 말했는데요. 당시에는 그녀를 너무 옭아맨 것 같아 스스로가 원망스럽고 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그렇게 이별했는데요. 하지만 해은은 규민에게 찾아가 엉엉 울었다고 합니다. 결국 규민과 해은은 다시 재회하게 되었지만 한 번 깨진 연애가 잘 되지는 않았습니다. 해은은 예전과 달리 자신에게 소홀해진 규민의 모습에 울며 서러움을 토했지만, 자신의 눈물이 철없어보여 싫었다는 규민의 답에 이 관계가 끝났음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완전한 이별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그동안 규민이 그토록 차가웠던 이유가 공감이 간다, 나도 여자 친구와 신뢰가 깨져 헤어졌다 한 번 깨진 신뢰는 다시 붙이기 힘들다 등 그의 입장을 공감한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음은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를 담은 인터뷰 영상입니다.

실제로 규민은 연인 시절 해은을 진심으로 사랑했기 때문에 오히려 미련이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반면 해은은 어떻게 보면 규민에게 소홀해졌던 과거로 인해 이별을 겪게 되어 큰 미련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사실 두 사람의 이별을 특정 누군가의 잘못으로 몰아가기에는 어려워 보입니다. 어린 나이에 서로를 만나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시간이 흐르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과정들을 겪게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때문애 해은과 규민의 입장 모두 이해가 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두 사람의 마음이 아름답던 추억처럼 좋게 마무리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