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크리스 퇴출수순, 범죄 사실일까?

2021. 11. 24.

 

크리스

 

그룹 엑소 출신의 전 멤버 크리스(중국 이름 우이판)의 퇴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중국 공안에 따르면 그는 현재 젊은 여성을 집으로 인하여 강제로 관계를 가진 혐의로 수사를 진행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일일까요?

 

중국 공안에 따르면 지난해 크리스의 매니저가 뮤직 비디오 여주인공 면접을 빌미로 두메이주를 집에 초대했다고 합니다. 이때 크리스는 두메이주에게 강제로 술을 먹이고 거부 의사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관계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이에 중국 공안은 그를 체포하여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강제로 관계를 가진 대상은 올해 19세로 미성년자였다고 합니다. 두메이주의 폭로에 따르면 자신을 포함한 피해자가 8명이 훨씬 넘으며 그 중에는 미성년자도 두 명이나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여기서 그치지 않고 크리스가 입막음을 위하여 50만 위안, 한화로 약 8천 8백만원을 여러 차례 나눠 돌려줬다고 합니다.

 

물론 크리스는 이와 같은 주장을 전면 부인 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12월 두메이주와 잠깐 만났을 뿐이라고 이야기했는데요. 만약 위와 같은 의혹이 사실이라면 제 발로 교도소에 들어가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현재 크리스는 방송계에서 퇴출된 상황으로 보이는데요. 지난 23일 공개된 중국 공연업 협회 인터넷 분야 지회에 따르면 인터넷 방송 금지 대상자 명단에 크리스의 이름이 올라와 있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정솽, 장저한이 포함된 88인의 이름이 실려 있었다고 하는데요.

 

 

만약 위의 명단에 이름이 포함되게 된다면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의 가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크리스는 방송계뿐만 아니라 인터넷 방송에서도 활동이 불가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따라서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을 당했다고 봐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그리스의 범죄행위가 입증 된다면 최대 사형까지 구형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는 성관계 대상자가 14세 미만의 미성년자라면 서로 간의 합의가 있다고 하더라도 사형을 선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사실 관계가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엑소의 전 멤버 크리스를 좋아하셨던 분들께서는 많은 충격을 받았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범행의 대상이 미성년자인 만큼 부디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하지만 범행 사실이 밝혀진다면 그에 합당한 벌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이상 크리스의 퇴출 소식과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댓글0